활동 목표 | 실감미디어와 관련된 자유형식, 소셜 미디어 컨텐츠 디자인
선정 주제 | 실감형 미디어 관련 컨텐츠 10종
제작 계획 | 이번 8월 카드뉴스에는 전체적으로 실감미디어에 대한 최신 소식과
저번 7월 활동과 달리 더 광범위한 내용들을 위주로 전달하고 싶었음.
실감미디어와 관련된 전시와 랜드마크 부터 우리 실생활에 적용되어 있는 실감미디어,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실감미디어, 올림픽으로 되돌아보는 실감미디어 그리고 계원예술대학교에서 진행하고 있는 소상공인의 디지털커머스 교육 수료식 내용도 담아 카드뉴스로 제작하였음.
표지는 전체적으로 계속 일관적인 양식을 고수하고 있으며, 전면에 사진을 배치하고 상단에는 카드뉴스 컨텐츠의 종류, 하단에는 제목을 작성하는 내용으로 구성함.
총 10가지의 카드뉴스를 발행하고 9월부터는 카드뉴스 뿐만 아니라 교내 내용을 더욱 집중하여 계원예술대학교의 실감미디어 교육과정이나, 장비에 대한 내용이나 혹은 마이크로디그리 과정에 포함되어 있는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세미나에 대한 블로그 후기를 작성할 예정
기획 페이지 | 사진과 정보성 글이 교차되는 형식의 카드뉴스 레이아웃 구성
*카드뉴스의 양이 많아, 이번에는 표지만 삽입하는 형태로 간추려 첨부
카드뉴스 1번 기획안
계원예대 실감미디어 홈페이지 개설
카드뉴스 2번 기획안
실감미디어 관광명소 : 파주임진각 실감미디어 체험
카드뉴스 3번 기획안
서울 도심속 만나볼 수 있는 실감미디어 전시 탑3
카드뉴스 4번 기획안
유튜브로 만나보는 VR360, 국립중앙박물관 실감콘텐츠
카드뉴스 5번 기획안
고령으로 떠나는 실감미디어 : 고령 고아리 고분벽화 모형관
카드뉴스 6번 기획안
실감미디어 콘텐츠를 만드는 회사 : 미디어 프론트
카드뉴스 7번 기획안 평창 올림픽으로 다시보는 실감미디어
카드뉴스 8번 기획안
실감미디어 기업 : 디스트릭스
카드뉴스 9번 기획안
살아있는 작품전 : 제주 공공수장고 실감미디어 전시
카드뉴스 10번 기획안
계원예술대학교 소식 ‘디지털 마케팅 수료식 개최’
카드뉴스 작업 결과물
5~6P, 1080*1080px -총 10가지 카드뉴스 제작(총 55페이지 제작 완료)
Comments